훈시

서해 가볼만한 곳 인천 바다 낚시 연안 바다쉼터 

생활낚시 인천 방파제 낚시 인천 망둥어 낚시 연안부두 낚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낚시 편안함이 있는 그곳 바로 연안바다쉼터입니다. 서해가 볼만한 곳 중에 하나!! 텐트를 치고

아이들과 같이 캠핑도하고 인천 망둥어 낚시도 할 수 있는 생활 낚시터 바로 바다쉼터입니다.

많은 인천분들이 텐트를 가지고 오셔서 생활 낚시하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서해 사시는분들도 자주 서해가볼만한곳으로 추천받는 바로 이곳 입니다. 바다쉼터는 정말 주말이면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연안부두에서 회나 해산물을 갖고 오셔서 드시면서 힐링도 되고 인천 방파제 낚시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이곳입니다.

 

 

 

 

그리고 여기가 화장실이 구비되여있어서 여자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 연안 바다쉼터입니다.

그래서 생활 낚시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이용하시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이렇게 고기를 잡고 말려서 집에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인천 망둥어 낚시도 좋긴 한데 제일 많이 잡히는 고기는 바로 숭어입니다. 인천은 망둥어 아님 숭어죠 ㅎㅎ

 

 

낚시를 안 해도 연안 바다쉼터는 그냥 낚싯대를 펴놓고 이렇게 보는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정모도 많이 하시고요 인천 바다 인천 낚시분들이 자주 요셔서 편안하게 모임 하는 낚시 카페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서해 가볼만한 곳 인천 바다 낚시 연안 바다쉼터 생활낚시 인천 방파제 낚시 인천 망둥어 낚시 연안부두 낚시

 

바로 여기입니다. 가족과 힐링이 필요하신 분들 낚시를 하고 싶으신 분들 깔끔한 화장실을 이용 할수 있는 바로 이곳 입니다 ㅎㅎ 바로 인천 연안 바다 쉼터 바로 이곳으로 오세요 !! 인천 바다가 보고싶으신분들 인천 낚시를 하고 싶으신분들 인천 방파제 낚시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여기 망둥어 낚시도 가능한 바다쉼터 생활낚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