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인천 가볼만한 섬 인천 섬 덕적도 여행 낚시 섬 여행 추천 조개 체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름다운 인천섬 덕적도 여행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낚시 섬 여행 추천입니다.

인천 연안부두에서 약 1시간 10분 정도 배를 타고 가면 나오는 작은 섬 덕적도입니다. 여기는 많은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섬 중에 하나입니다. 이유는 둘레길도 있고 덕적도 낚시 섬 여행으로도 참으로 좋은 곳이기 때문입니다.

큰 물 섬이라는 우리말에서 유래한 이름에 물이 깊은 바다에 있는 섬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덕적도입니다. 그만큼 고기도 많이 있는 곳 이죠 그래서 조개체험도 할 수 있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연안부두에서 출발하는 것도 있고 시화에서 출발하는 배도 있습니다 거기는 차까지 이용해서 배를 탈 수 있기 때문에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배가 도착하면 바로 앞에서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할아버지 집이 있어서 바로 거기로 출발했습니다.

 

앞에 바로 덕적도 지도가 나와있는데 지도에 보시면 덕적도 낚시를 할 수 있는 곳이 표시되여있습니다. 인천 섬 여행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ㅎㅎ 주번에 작은 섬뜩도 있습니다.

 

위에는 제가 밤에 나가서 해루질한 것이랑 조개체험은 아니지만 하는 곳에서는 오천 원을 받고 장비를 빌려줘서 체험하는 곳도 있습니다. 저는 할아버지가 덕적도에 사셔서 그냥 했습니다 ;ㅁ;

조개 엄청 크죠? 조개 체험할 수 있는 곳에 가면 바로 잡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골뱅이들이 밤에 많아서 엄청 많이 잡았네요 인천 섬 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선착장 앞에서는 직거래가 이루어지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인천 섬 여행에 묘미는 뭐 이런 거죠 ㅎㅎ 인천 가볼만한 섬은 참 많은 곳 같습니다.

 

심심해서 찍어본 꽃 ㅎㅎ

1년 뒤에 보내주는 덕적도 사랑의 우체통입니다.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보세요!

여기는 해수욕장입니다. 주변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ㅎㅎ

 

낚시로 잡은 농어 새끼입니다 크기는 적당하죠 횟감으로 최고입니다. 덕적도 낚시 포인트는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농어는 별로 맛이..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 저는 개인적으로 광어 우럭이 좋습니다 ㅎㅎ 덕적도 낚시 갈만하시죠?

 

인천 가볼만한 섬 인천 섬 덕적도 여행 낚시 섬여행추천 조개체험 마무리입니다 배편은 총 4개를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낮에 오후에 연안부두 쪽은 2대 시화방조제 쪽 2대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시기에 인천 섬을 간다는 게 쫌 그럴 수도 있지만 참 좋은 인천 가볼만한 섬 덕적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