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정동원 머나먼 고향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정동원 머나먼 고향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정동원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당.

 

정동원 머나먼 고향 가사 

머나먼 남쪽 하늘 아래 그리운 고향
사랑하는 부모 형제 이 몸을 기다려
천리 타향 낯선 거리 헤매는 발길
한잔 술에 설움을 타서 마셔도
마음은 고향 하늘을 달려갑니다
천리 타향 낯선 거리 헤매는 발길
한잔 술에 설움을 타서 마셔도
마음은 고향 하늘을 달려갑니다

 

역시~
정동원가수의 성대는 노래 따라 소리가 다
다른 음색을 내며 더욱 매력적이네요.
매력부자 정동원 가수~ 짱입니다.💚

 

정동원 머나먼 고향

사랑의 콜센타 김성주씨  붐  형님 탑 6분  모든분들께서 신청하시는  모든분과함께하는  콘서트  무대같았습니다 정말재미있게  즐거운  마음으로 기쁘게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우리  정동원가수님  이제삐약이가 아니더군요  많이성숙해지고  멋졌읍니다  최고!  형님분들  모든분들  나에게는 최고입니다  우리왕자님  사랑합니다👍정동원 머나먼 고향

머나먼 고향  멋진무대 보여줘서 고마워  노래도 잘한다 감동 받았어  고마워 동원아  훌쩍 많이달라진 키가 커서고마워 제일 멋있어 진짜 잘생겼어  반해서 이상형이야 동원아  건강하고  소라누나가 응원 할게 파이팅 수고했어 동원아

정동원 머나먼 고향

목소리  끝내 주네요
지금 변성기 인가요 어찌보면 지금 목소리도 넘
좋아요 아후 어쩜 이리도 잘생기고 노래도 잘 부르는지 동원군 노래  들으면 하루하루가 행복해진답니다  동원군 홧팅  !!!!!!♡♡♡


더불어요!
와 이목소리 귀족적인 목소리
머나먼 고향   노래 감성 심금  머나먼 고향 향수 젓어본  동원군의 노래가 밤하늘을
메아리 치는군요
역시나  동원군은 감성보이스
노래 한곡으로  가슴이 뭉클하네 
환절기에 건강잘챙기구 귀한 목소리  잘간직하기을
최고였어 우리동원군 나의 원픽

정동원 머나먼 고향

반응형

'성인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연자 아모르파티  (0) 2021.05.17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악보 가사  (0) 2021.05.16
김연자 노래모음  (13) 2020.10.24
7080 통기타 노래모음  (30) 2020.10.20
조용필 노래모음  (27) 2020.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