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임영웅 어느 날 문득 사랑의 콜센타

안녕하세요 훈시입니다. 오늘은 임영웅 어느 날 문득입니다. 이날은 사랑의 콜센타 특집으로 최진희 정수라 김용임 서지오 금잔디 조정민이 등장한 가운데 가수 임영웅이 정수라의 곡 어느 날 문득 을 열창했습니다. 그 영상 밑에서 확인!

 

 

 

미스터 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포함

미스터 트롯 임영웅 노래모음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안녕하세요 트로트를 사랑하는 훈시입니다. 오늘은 미스터 트롯에서 화제의 주인공 임영웅 노래모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요즘 식당에 가��

hoonsi.tistory.com

가수 : 정수라 , 임영웅
곡명 : 어느 날 문득 ( 2017년 / 홍진영 작사 / 홍진영 작곡 )

가사

어느 날 문득 돌아다보니
지나온 모든 게 다 아픔이네요
날 위해 모든 걸 다 버려야는데
아직도 내 마음 둘 곳을 몰라요
오늘도 가슴엔 바람이 부네요
마음엔 나도 모를 설움이 가득
어디로 갈까요 어떻게 할까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 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이별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이별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세상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봐요

 

임영웅 어느 날 문득 사랑의 콜센타 4회 연속 듣기 

 

이날 정수라와 임영웅의 대결이었는데요 임영웅은 상대가 정수라라는 이야기를 듣고 휘청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겨있습니다. 이에 정수라는 영웅 씨한테 져도 하나도 부끄럽지 않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임영웅 어느 날 문득을 이야기하면서 힘들었을 때 했던 노래라고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사랑의 콜센타

 

17년도에 마음이 안정이 됐고 조금씩 부를 수 있게 됐다면서 오늘 임영웅 어느 날 문득을 한다고 하니 너무 고맙다고 이야기를 전했다고 합니다. 이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 어느 날 문득 100점을 기록했고 이에 감동한 정수라는 한번 안아주고 싶다면서 안아줘서 시청자의 마음을 또 한번 따뜻 하게 만들었던 그런 임영웅 어느날문득 사랑의 콜센터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였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훈시였습니다. 

반응형

'성인가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뽕숭아 학당 하이라이트  (36) 2020.10.15
임영웅 내사랑 그대여 사랑의 콜센타  (52) 2020.10.14
진성 노래모음  (33) 2020.10.13
정동원 노래모음  (34) 2020.10.13
이선희 노래모음  (35) 2020.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