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안녕하세요 훈시입니다 오늘은 나는 자연인이다 에서 나온 먹방들을 준비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먹어보고 싶은 음식들이 많이 있어서 이렇게 준비했네요 한번 같이 구경해보세요 정말 맛있게도 먹방 하네요!

 

 

전설의 눈빛은 밑에 영상으로 따로 준비했습니다 이건 호강 스페셜인데요 파스타랑 장어구이 스탠딩 파티까지 한꺼번에 하는 영상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짬뽕-채소 피자-비빔국수-산삼 잡채 덮밥-들깨소스 파스타-쌈밥-꿀-팬케이크-빼떼기 죽-오이 가지무침-타조알 요리-시래기 된장찌개-토마토-밀물 새우탕-미꾸라지 매운탕-아로니아-과일화채-수제비-옥수수 감자-강황 밥 채소볶음-견과류 국수-애호박찌개-산삼-도래 뱅뱅 더덕구이-토종꿀-산삼삼계탕-초란-닭 육수 채소 전골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곤드레밥+더덕구이
개복숭아
토종 숙성 꿀
고추장찌개 밥
호박전
얼갈이 비빔밥
붕장어(아나고)   회
해물된장찌개  
자연산 우럭 백숙
소라+우럭구이
노각비빔밥
기러기 육회+샤부샤부
애벌레 구이+누룽지탕
추어탕
도라지조청+떡구이
된장찌개+배추 겉절이
버섯 된장국+볶음 
(송이+능이+느타리+잎새+느타리)
버섯전 (능이+싸리)
산삼+토종꿀
능이버섯 볶음밥 (김치+능이+버섯)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자라탕
표고 꼭지 제육볶음
하수오 열매 마영 양밥
목이버섯 민물새우 짬뽕
된장찌개+삭힌 고등어구이
장뇌삼
토종벌꿀
송이버섯죽+가지 볶음
호박죽
멧돼지 내장
멧돼지 구이
잣죽
멧돼지 감자탕
능이 미역국
능이버섯+가지구이
고추볶음+뭇국+새싹삼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곶감 
대통 마늘  밥+달걀찜 

김치 청국장+대물 더덕구이
도토리 묵국
한방백숙
봄동 된장찌개+꽁치구이
도라지 밥+동치미
강냉이죽 
묵은지 철판볶음밥
칡버섯 된장찌개 겉절이 비빔밥
칡버섯 된장찌개+봄동 겉절이 비빔밥
더덕
닭발+주먹밥+달걀찜
매운탕라면+징거미새우튀김
향어회+초무침 
토종닭 구이
수제비
가락국수
도토리묵+강된장

 

나는 자연인이다 레전드 먹방 전설의 눈빛을 만들어준 영상입니다. 잊을 수 없는 순간이죠ㅋㅋ

TOP 5 영지버섯 라면, 
TOP 4 개구리 된장찌개, 
TOP 3 짱돌 찌개, 
TOP 2 고라니 생간, 
TOP 1 생선 대가리 카레, 
그리고 번외 고라니 직화구이

 

 

 

 

윤택 X말벌 아저씨 '자연인 레전드 영상' 

아마 마지막 영상이 제일 레전드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말벌만 보이면 뛰어다니는 할아버지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말벌이 안 좋긴 하죠 꿀벌 사장님한테는 적이죠 적! 준비한 영상은 여기까지 입니다. 부디 좋은 시간 되셨길 기대하면서 좋아요 구독 댓글 언제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훈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