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또 오해영 몰아보기입니다. 다 올릴 수는 없고 중요 내용만 포스팅하겠습니다 못 보신 분들 시간 되시면 한번 보세요 너무 꿀잼이에요!! 저는 드라마 나 소설은 만화책 같은 것들은 뒤에 참는걸 못하는거든요 그래서 항상 휴일 몰아서 보는 게 그중에 봤던 드라마가 또 오해영이에요 전 그래서 이 드라마를 추천해드립니다.

 

 

 

(01:30) 도경과 오해영의 첫 만남 (ft.쌍코피)


(03:50) 우연히 도경 옆집으로 이사 온 오해영


(05:28) 상처를 공유하며 가까워지는 두 사람!!


(06:06) 겁 없이 함부로 감동 주고 지랄이네


(06:55) 또 다른 오해영(도경 구 여친) 등장...!ㅠㅠㅠㅠㅠ


(08:55) 전설의 첫 포옹씬♥ 그 여자가 자꾸 나를 풀어헤치는 느낌이에요. 그만 불행하고 이제 같이 행복하자고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00:38) 전여친 오해영과 썸녀 오해영 그리고 도경의 첫 삼자대면

(01:27) 오해영(전여친)에게 복수하자고 제안하는 오해영 (ft. 위장 연애)

(04:20) 결혼식 당일 도망갔다가 돌아온 구 여자 친구 '오해영'에게 모진 말하는 도경

(06:30) ※심쿵 주의※ 따뜻한데...? 손...

(07:10) 구 여자 친구 오해영이 떠난 진짜 이유를 알게 된 도경 (맘찢)

(08:05) 역대급 짠함...ㅠㅠ좋아한다고 도경에게 고백하는 오해영...ㅠㅠ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00:20) 동명이인 '오해영'에게 설움 폭발.. 맺힌 게 많은데 한 번만 밟자!!!

(01:50) 결혼 전 날 자신을 차 버린 전 남자 친구가 사실 구속될 예정이라 일부러 그랬다는 걸 알게 된 오해영

(03:15) 그 유명하고 유명한 미친 듯이 싸우다가 격력 어른 키스..(♨)

(05:00) 보고 싶어.... 보고 싶어 지금 와줘 (05:40) 박력 터진다 조개구이 키스.. chu~♡

(06:30) 행복도 잠시...ㅠ 자신의 전 남자 친구를 망하게 한 사람이 도경이라는 걸 알게 되는데..

(11:10) 그렇게 쉬웠던 나를.. 어떻게 이렇게 쉽게 버리니..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01:39) 뒤늦게 찾아온 도경을 밀어내는 해영ㅠㅠ


(02:18) 너 안고 뒹굴고 싶은 거 참느라 병났다


(02:45) 병원에서 극적으로 재회 후... 화해의 키스...♥ 


(03:35) 본격적으로 사귀는 두 사람!! ※달달함 과다복용 주의※


(06:30) 도경이를 찾아간 해영이의 엄마


(08:40) 태진(해영 전 남자 친구)을 찾아가 용서를 구하는 도경


(12:06) 우산 속 고백...(심쿵)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02:20) 으른 베드신&키스신... 꺄악♥

(04:35) 차를 타고 도경에게 돌진하는 한태진.....!


(05:30)ㅠㅠㅠ안도감+애틋함... 다리 위 눈물의 키스신


(7:00) ㅠㅠ해영의 부모님 앞에서 무릎 꿇고 결혼 승낙을 받는 도경


(8:02) 해영에게 프러포즈를 준비한 도경... 그. 런. 데...(충격)

 

 

명대사

 

1 급수에 사는 물고기와 3 급수에 사는 물고기는 서로 만날 일이 없다. 1 급수였던 예쁜 오해영은 1 급수의 남자들을 만났고, 3 급수였던 나는 3 급수의 남자를 만났다. 

 

여자는요. 아무리 취해도요.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말은요. 죽었다 깨어나도 안 해요. 술이 떡이 돼도 안 해요. 아무 상관없는 두 번 다시 볼 일 없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우리 아무 상관없는 사이 될래요? 

 

그런데 만약에 내가 완전히 사라지고 걔가 된다면, 그런 기회가 온다면 난 걔가 되기로 선택할까? 안 하겠더라고요. 난 내가 여기서 좀만 더 괜찮아지길 바랐던 거지. 걔가 되길 원한 건 아니었어요. 난 내가 여전히 애틋하고 잘 되길 바라요, 여전히.

 

 

난 안 죽어요. 내가 요즘에 가장 원하는 게 죽는 건데. 내가 원하는 건 항상 안 이루어지거든요. 그러니까 난 안 죽어요.

 

생각해보면 '다 줄 거야' 하고 원 없이 사랑한 적이 한 번도 없다. 항상 재고, 마음 졸이고, '나만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닌가' 걱정하고. 이젠 그런 짓 하지 말자. 정말 마음에 드는 사람 만나면 발로 채일 때까지 사랑하자.

 

든든해요. 어딘가 나랑 같은 상처를 가진 사람이 있다는 것. 나는 내가 못나서 그런 일 당한 줄 알았는데, 잘난 사람들도 나처럼 결혼 전에 차이는구나. 미안해요. 그쪽 상처가 내 위로라고 해서.

 

옆집 남자 좋아하니까 좋은 거 하나 있네. 집에 일찍 들어오고 싶어 진다는 거. 매일 술에 취해 뻗기 전까지 집에 들어오기 싫었는데. 나 생각해서 일찍 일찍 좀 다녀주라. 사랑은 바라지도 않는다. 나 심심하다 진짜.

 

떠난 사람 욕할 거 없어요. 여잔 떠난 남자 욕하지 않아요. 자기한테 짜게 군 남자 욕하지. 짜게 굴지 말아요. 누구한테도

 

계속 어떤 여자가 떠올라요. 꼭 오래전부터 알고 지내온 여자 같아요. 그 여자에 대한 단상이 아무 때나 머릿속에서 막 떠오르는데, 왠지 그 여자랑 엄청나게 엮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미 엮여있는 것 같기도 하고..

 

 

또 오해영 대사 줄거리 명대사 몰아보기 한국 드라마 추천 준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는 사진도 더 첨부해서 포스팅해야겠네요 부디 재미있게 구경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