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인천 방파제 낚시 포인트 송도 바다 쉼터

 

인천에서 편안하게 낚시하고 싶다 그럼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인천 방파제 낚시 송도 바다 쉼터입니다. 

밑에 보시면 낚시 주차 포인트 설명한 유튜브 영상이 있습니다. 여기는 가족단위로 놀러가시는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화장실 부분 빼고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여름에는 진짜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은 곳 중에 한 곳입니다.

인천 방파제 낚시  주차 위치 송도 바다 쉼터

 

포인트 사용 설명서 입니다.

 

 

인천은 대부분 숭어 아니면 망둥어인 것 같아요 저도 망둥이만 잡았던 기억이 있네요 저는 맨 끝 포인트에서 했네요 많이 잡지는 않았는데 그냥 힐링한다는 느낌으로 간 것이라 아쉬움은 없었습니다. 루어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 그분들은... 꽝....

원투는 이렇게 던져놓고 쳐다보는 맛이 있죠. 초릿대를 보면서 멍 때리는 게 시간이 참 많이 갑니다.

이쪽은 텐트 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쓰레기는 꼭 챙겨가셨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기본 매너..

자리 엄청 좋은 곳에 텐트 치면 여름에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화장실이 약간 진짜 문제..

 

 

여기서 고동이랑 해루질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박하지도 보이고 좋네요 

 

제가 잡은 쏙.. 고기는 안 나오고 속이 나오네요 ㅠㅠ 근데 이거 엄청 맛있는 거 아시죠?

역시 인천은 망둥어죠. 어딜 가든 보이는 이 녀석 문저리 지겹습니다. 다들 낚시 가시면 대박 나시길 오늘 인천 방파제 낚시 포인트 송도 바다 쉼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안전한 낚시 즐거운 낚시 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