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728x90
반응형

인천 방파제 낚시 포인트 송도 바다 쉼터

 

인천에서 편안하게 낚시하고 싶다 그럼 여기를 추천드립니다. 인천 방파제 낚시 송도 바다 쉼터입니다. 

밑에 보시면 낚시 주차 포인트 설명한 유튜브 영상이 있습니다. 여기는 가족단위로 놀러가시는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화장실 부분 빼고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여름에는 진짜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이 많은 곳 중에 한 곳입니다.

인천 방파제 낚시  주차 위치 송도 바다 쉼터

포인트 사용 설명서 입니다.

인천은 대부분 숭어 아니면 망둥어인 것 같아요 저도 망둥이만 잡았던 기억이 있네요 저는 맨 끝 포인트에서 했네요 많이 잡지는 않았는데 그냥 힐링한다는 느낌으로 간 것이라 아쉬움은 없었습니다. 루어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는데 그분들은... 꽝....

원투는 이렇게 던져놓고 쳐다보는 맛이 있죠. 초릿대를 보면서 멍 때리는 게 시간이 참 많이 갑니다.

이쪽은 텐트 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쓰레기는 꼭 챙겨가셨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기본 매너..

자리 엄청 좋은 곳에 텐트 치면 여름에 정말 시원하고 좋습니다 화장실이 약간 진짜 문제..

 

여기서 고동이랑 해루질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박하지도 보이고 좋네요 

 

제가 잡은 쏙.. 고기는 안 나오고 속이 나오네요 ㅠㅠ 근데 이거 엄청 맛있는 거 아시죠?

역시 인천은 망둥어죠. 어딜 가든 보이는 이 녀석 문저리 지겹습니다. 다들 낚시 가시면 대박 나시길 오늘 인천 방파제 낚시 포인트 송도 바다 쉼터는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안전한 낚시 즐거운 낚시 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

  1. 맞구독 왔습니다. 역시 망둥어 ㅎㅎ 오랜만에 보는데 갑자기 낚시가 끌리는 사진들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2020.10.03 14:43 신고
  2. 낚시는 어릴때 해보고 한번도 못해봤는데 요즘엔 대세인것 같습니다~~ 잘보고갑니다
    2020.10.03 14:47 신고
  3. 맞구독 했어요~~ 망둥어 귀엽게 생겼어욬ㅋㅋㅋ!!!!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당:-)
    2020.10.03 14:57 신고
  4. 맞구독왔습니다~ ㅎㅎㅎ 친정이 인천인데 이런 포인트가 있었네요!!! 잘보고가요~
    2020.10.03 14:58 신고
  5. 요즘 친구들이 낚시를해서 저도 점점 해보고 싶어지네용!!
    잘 보고 갑니당😊😊
    2020.10.03 16:13 신고
  6. 앗 낚시 해보고 싶어요 보기만했는데
    재미있을것같아요 :)
    2020.10.03 18:20 신고
  7. 저도 낚시 한번 해봤는데 굉장히 재밌었어요ㅎ!
    또 가고싶어지내요~
    2020.10.03 19:12 신고
  8. 포스팅 잘 보고 가요 :)
    2020.10.04 19:38 신고
  9. 여기 가봤었는데..
    저는 잠시 산책만 했네요.
    잡고 싶네요.. 뭐든지.. ㅋㅋ
    2020.10.07 19:41 신고
  10. 죠스
    여기 방문 날짜가 언제죠..? 코로나로 폐쇄 한건 아닌가요..?
    2020.10.09 06:09
  11. 간만에 바다낚시 보니 , 가고 싶네요 크크 🤭
    맞구독 왔숩니당 , 공감 꾸욱 ♡
    2020.10.11 16:34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