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홍진영 노래 모음 연속 듣기

오늘 포스팅은 홍진영 노래 모음입니다. 훈시 블로그에 오신 분들 다들 안녕하세요 오늘 사진은 상큼하게 움짤로 시작하겠습니다 홍진영은 85년생 본래는 jyp 연습생이었으나 2번 데뷔 무산.. 2007년에 4인조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 하지만 두 달 만에 파산하고 2009년 사랑의 배터리로 화려하게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

광고없는 홍진영 노래모음듣기 

 

01 사랑의 배터리 
02 산다는 건 03:27
03 따르릉 06:52
04 사랑의 와이파이 10:07
05 잘가라 13:19
06 오늘 밤에 16:38
07 엄지 척 19:35
08 부기맨 23:07
09 사랑한다 안 한다 26:18
10 사랑은 다 이러니 29:23
11 월량대표아적심 32:29
12 내 사랑 36:10
13 사랑이좋아 39:29

트로트 가수중에는 다양한 연령층에 팬들 가지고 있는 홍진영입니다. 가창력도 좋고 많은 방송활동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멋진 가수입니다.

홍진영 노래모음 전곡 가사 첨부 

 

01. 엄지 척
02. 사랑의 배터리
03. 오늘 밤에
04. 사랑의 와이파이
06. 따르릉
06. 스며드나,봄
07. 잘가라
08. 부기맨
09. 사랑한다 안한다
10. 내사랑
11. 산다는 건
12. 사랑이 좋아
13. 사랑은 다 이러니
14. 눈물비
15. 내 나이가 어때서
16. 소녀와 가로등
17. 월량대표아적심
18. 가을의 전설
19. 서울사람
20. 청춘을 돌려다오

 

홍진영 노래모음 35곡 연속듣기

웬만한 아이들 가수보다 예쁘고 자기 관리 철저하며 애교도 많아서 남녀노소 나이층 없이 사랑받는 가수 홍진영 노래 또한 잘해서 행사의 여왕이라고도 하죠 또한 미운 우리 새끼에 여성 최초로 출연하여서 많은 팬들을 더욱더 확보 

 

홍진영 잘가라 뮤직비디오

홍진영 잘가라 가사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알잖아 내가 뒤끝이 좀 짧아서
알잖아 내가 너 말고도 님이 많아서
난 싫어 간질간질 거리는 이별
이 맘 때쯤 때쯤 흐르는 눈물
할 만큼 했잖아 미련이 없잖아
짠짠 짜잔 짠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알잖아 내가 깔끔한 게 좋아서
혹시나 하는 맘에 하는 얘기인 거야
비라도 부슬부슬 오는 늦은 밤
술이 한 잔 두 잔 들어가는 밤
혀 꼬인 말투로 전화하지 마라
짠짠 짜잔 짠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사랑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잘 가라 나를 잊어라
이까짓 거 이별 몇 번은 더 할 테니
잘 가라 돌아보지 말아라
여기서 난 안녕 멀리 안 나갈 테니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울지 마라

 

오늘밤에 교차편집 영상

오늘밤에 가사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이 밤이 무서워 난 네가 없으면
내 곁에 좀 더 머물러요
리듬 속 너와 내가 춤을 출 때면
그 순간이 행복할거야
Baby 너랑 나랑 우리 둘이 영원하도록
사랑의 맹세를 난 약속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둘이서 하는 불장난
후우 후우 후우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사랑이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나의 대답은 말해 뭐해
불타는 마음으로 지켜줄거야
당신만이 곁에 있다면
Baby 너랑 나랑 우리 둘이 영원하도록
사랑의 맹세를 난 약속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너랑 둘이서 둘이서 사랑을 할거야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꿈이라면 깨지 않게 해줘
떠나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오늘 밤에 아무도 모르게
둘이서 하는 불장난
후우 후우 후우
뚜뚜 뚜루 뚜뚜 뚜두르

 

 

홍진영 따르릉 뮤직비디오 노래듣기

홍진영 따르릉 가사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Yeah 따르릉
1 2 3 4
니가 먼저 만나재 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니가 나쁜 남자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즐거웠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1 2 3 4
니가 먼저 날 차버렸지
내 탓을 하지 마
니가 먼저 꽁무니 뺏지
내 탓을 하지 마
이 여자 저 여자 다 만나놓고
내 탓을 하지 마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누나야 누나 누나야 니 누나야
이 여자 저 여자 만나봤겠지만
후회하겠지만
너를 사랑해 사랑해
따르릉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따르릉 따르릉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누누나나 내가 니 누나야 니 누나야

 

 

뮤직뱅크 Music Bank - 사랑의 배터리(EDM ver.) - 홍진영 (Battery of love(EDM ver.) - Hong Jin Young).20180302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 가사

사랑의 배터리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얼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몸짱이 아니라도 좋아요
나만을 위해 줄 당신이 바로

내겐 짱이랍니다
한번 더 나를 안아주세요 (안아주세요)
가슴이 터지도록 안아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을 가득 넣어주세요

가슴에 넘치도록 넣어주세요 (넣어주세요)
사랑의 약발이 떨어졌나봐
나 지금 외로워요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사랑의 배터리가 다 됐나봐요
당신 없인 못살아
정말 나는 못살아
당신은 나의 배터리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아무리 힘든 날에도
당신만 있다면
힘들지 않아
나는 슬프지 않아
당신 곁이라면
내겐 당신만이 전부에요
당신이 너무 좋아 완전 좋아요
하나뿐인 내사랑
둘도 없는 내사랑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당신이 짱이랍니다
사랑의 배터리

 

홍진영 경운기 춤 

마지막으로 준비한 영상은 바로 행사때 무조건 요청한다는 홍진영 경운기 춤입니다. 정말 사랑하고 싶은 가수 홍진영 포스팅이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진영 노래 연속듣기 홍진영 노래모음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