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추억의 올드팝송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훈시 입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입니다. 올드팝송은 정말 신나는 곡이 많아서 저도 아침에 자주 듣고 있습니다 일할 때나 출근하실 때 듣기 정말 좋은 곡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럼 우리 함께 같이 들어봐요. 추억을 올드팝송 노래모음 입니다.

 

▲추억의 올드 노래모음 팝송 가사 해석 본 영상 라이브 영상 포함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제일 좋더라고요 가사와 해석본이 같이 있어서 이해하기도 쉽고 따라서 부르기 쉽고 그래서 제일 제일 자주 듣는 추억을 올드팝송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 최고음질 노래모음 

60년대에서부터 90년대까지 명곡을 모아놓은 베스트 100 곡입니다. 음질이 좋아서 저도 잘 듣고 있습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 최고음질 노래모음 

이것도 마찬가지로 60년대에서부터 90년대 최고의 음질이 보장하는 영상 중에 하나입니다. 한번 같이 감상해보세요!

 

 

▲올드 영상과 함께 듣는 LP판 감성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곡들이 많이 있는 추억을 올드팝송 영상입니다. 

 

00:00] Audrey Hepburn - Moon River

[04:20] roy orbison - Oh, Pretty Woman

[07:17] sarah vaughan-A Lover's Concerto 

[10:01] Richard Sanderson - Reality

[14:47] carla bruni-Stand By Your Man

[17:31] Cant Take My Eyes Off You - Frankie Valli and The 4 Seasons

[21:16] Elvis Costello - She

[24:21] frank sinatra -Fly Me To The Moon (Remastered)

 

 

▲Oldies Pop Music 4시간 67곡

위에는 4시간 연속 재생 영상입니다. 시간 나실 때 편안하게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댄스곡 모음 고고장 !

옛날 나이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럼 추억을 올드팝송 댄스입니다 같이 한번 신나게 흔들어봐요!!

 

▲추억의 디스코 음악!

추억의 유로댄스곡입니다. 오늘 포스팅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 100은 여기까지 입니다 저도 포스팅하면서 듣고 있는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진짜 좋은 추억을 올드팝송이 많은 것 같아서 오늘 하루 기분 좋게 하루를 보낼 것 같습니다 다들 힘겨운 시간에 파이팅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훈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