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무료음악 나훈아 노래모음 옛날노래추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나훈아 노래모음 BEST입니다. 살아있는 전설 나훈아 씨는 지금이나 예전이나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시지요 그래서 준비한 옛날노래추천입니다.

참고로 50년생 지금 현재 70세입니다. 데뷔 날짜는 1966년에 천리길을 시작으로 데뷔하였고 꾸준한 사랑으로 남진과 함께 한 시대를 양분했던 대단한 슈퍼스타입니다. 

 

▲ 나훈아 데뷔곡 천리길입니다.

 

 

 

나훈아 콘서트. 소름 돋는 전설의 공연.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위에 영상은 1시간 32분짜리 영상 나훈아 노래모음

나훈아노래모음은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서 인기가 아주 많이 있는데요 재미있는 부분은 노래방에서 가장 많은 곡을 올린 가수로 유명하다는 것입니다. 저작권료가 상당하겠죠? 

 

▲ 2020년 나훈아노래모음

 

 

▲ 나훈아노래모음 50곡 총 2시간 40분 영상

 

▲ 2005년 나훈아 공연 

 

개인적으로 저는 옛날노래는 라이브가 더욱 좋더라고요 특히 콘서트가 제일 좋아요 흥도 나고 따라 불러도 좋고

 

 

▲ 나훈아 이미자가 듀엣을??!! 2인 콘서트현장 !!
▲ 실제 1989 가요무대 176회 

개인적으로 저는 나훈아 하면 무시로 가 제일 좋더라고요 위에 영상을 보시면 무시로 라이브가 나옵니다!!

 

▲ 나훈아와 남진이 처음이자 마지막이된 세기의 레젠드 무대 

진짜 한국 음악사에 남을 또 하나의 레전드 영상입니다. 듀엣이 정말 보기 좋네요 

 

 

▲ 나훈아 메들리 46곡 입니다. 

마지막으로 준비한 영상은 메들리로 준비했습니다 위에 보시면 제목까지 나와서 깔끔하니 좋지요? 무료음악이라고 하니깐 광고도 없이 깔끔하게 잘나올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무료음악 나훈아 노래모음 옛날노래추천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