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유튜브 촬영 장비 카메라 장비 촬영 용품 카메라 방수 백팩  리자드

 

 

이제는 1인 방송시대!! 그만큼 유튜브 촬영할 때 제일 중요한 건 촬영장비입니다. 그중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카메라입니다. 좀 더 좋은 화질로 영상을 제공해야 하는 유튜브 촬영이기 때문에 그만큼 촬영 용품들 소중하게 담고 다닐 수 있어야죠?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바로 방수 백팩으로 유명한 리자드 가방을 리뷰하겠습니다. 가성비로 유명한 가방입니다. 디자인도 멋스러운 것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건 디자인이 약간 별로인데 방수 부분이랑 수납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디자인은 투박하지만 그만큼 튼튼해서 좋습니다 촬영 용품을 많이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옆에는 이렇게 삼각대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삼각대는 정말 유튜브 촬영뿐만 아니라  요즘엔 필수인 시대!

 

여기가 바로 카메라를 넣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허리 바로 뒤에 넣을 수 있어서 충격에도 충분히 안전하게 넣어놓고 다닐 수 있는 것이죠. 그리고 안에는 찍찍이를 이용해서 공간을 더 적게 아니면 더 많이 늘릴 수 있어서 그런 부분이 좋습니다.

 

SD 메모리 카드는 여기 이 부분에 넣으면 아주 좋습니다 제가 사용해봤습니다 ㅎㅎ 

여기에는 다른 장비들을 넣을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촬영 용품보다는 다른걸 많이 넣어 다니곤 했어요

 

바로 노트랑 노트북을 들고 다녔습니다 옛날 사진이라 더욱 초라해 보이네요 그래도 가성비 하나는 좋습니다 

안에는 보조배터리 촬영장비들을 넣고 다녔습니다. 

 

카메라 수납은 이렇게 렌즈 2개 보조 조명까지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아주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비가 오면 이렇게 방수 백팩을 넣으면 깔끔하게 비안 맞고 카메라 장비를 지킬 수 있습니다. 카메라 백팩 구매 예정 중이시면 리자드 제품을 한번 검색해보세요 정말 좋은 거 많이 있습니다. 이상 훈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