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시

  커피 찌꺼기 비료 커피 찌꺼기 활용 원두 방향제 원두찌꺼기

오늘은 커피 찌꺼기를 이용해서 비료로 사용하는 방법 그리고 원두 방향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커피숍을 이용하면 자주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커피 찌꺼기입니다. 커피 찌꺼기 비료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고 저처럼 원두 방향제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커피 찌꺼기 방향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국물 팩을 이용해서 사용하는것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지 이렇게 커피 찌꺼기 활용을 자주 하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매우 쉽습니다.

그냥 잘 말려서 이렇게 넣어주시면 끝 참 쉽죠? 아마처럼 커피 찌꺼기 활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으실 거예요.

그리고 이게 또 미용에도 좋아서 이렇게 피부에 양보하셔도 좋습니다 안에는 좋은 비타민 무기질 등등 많은 것들이 들어가 있어 팩으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방향제도 좋지만 이렇게 원두찌꺼기를 피부에 양보해보세요!

 

 

 

저는 구두, 냉장고 안에 자주 넣어주고 있습니다. 그럼 주변에 커피 향기가 아주 좋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이렇게 많은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이렇게 집어넣었어요 안에 수분도 빨아들이고 안 좋은 냉장고 속 냄새도 한 번에 잡아줄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법으로 기름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팬에 기름이 있을 경우 원두 찌꺼기를 이용해서 제거할 수 있어요 참 버릴 거 하나 없죠

제일 활용하기 좋은 방법은 바로 커피 찌꺼기 비료입니다. 안에 영양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식물들도 좋아합니다 이렇게 오늘 커피 찌꺼기 활용방법을 알아봤는데요. 한번 정도 사용해보세요 정말 냄새가 좋아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